[폐 섬유증 모델] 유효성은 어떻게 판정할까요?
최고관리자 2022-01-29


Read-outs of BILF model


프리클리나는 폐 섬유증에 대한 표준 모델인 Bleomycin-induced Lung Fibrosis (BILF) 모델을 이용한 항-섬유화 치료제의 유효성 평가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


Standard Read-outs

프리클리나에서 제공하는 폐 섬유증 모델은 기관폐포세척액 (Bronchoalveolar lavage fluid: BALF) 분석 및 조직병리학적 평가를 통해 섬유증의 중증도를 검증하며, 폐조직 콜라겐 (Hydroxyproline) 정량검사, 세포 활성도 및 섬유증에 대한 cellular and molecular biomarker 검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


폐 섬유증의 전체적인 infiltration을 정량적으로 평가하기 위해서는 micro-computed tomography (CT)를 이용한 분석이 필요합니다. 프리클리나의 micro-CT 분석은 정량 평가의 정확한 결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Customized Research

특수 광학 및 형광 영상을 이용한 real-time live imaging과 multiplexed 사이토카인 분석을 이용한 최적의 마커 발굴 그리고 MOA 심화 연구와 연계한 프로젝트 개발을 통해 고객사의 연구분야에 특화된 모델을 확립함으로써 고객사와의 성공적 파트너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. 또한 precision-cut lung slices (PCLS)를 이용한 high-tech efficacy test 도 원하시는 형태에 맞추어 디자인 및 시험 가능합니다

Collaboration in Advanced Research

프리클리나는 타겟-맞춤형 신규 시험법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, 전략적 파트너쉽을 통해 상호간의 Win-Win을 위한 공동연구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.







최고 수준의 고품질 서비스를 경험 해 보세요!

연락처: 1566-0536 (대표)

연락처: 010-2556-0536 (대표)

홈페이지 Contact Form에 바로 문의 해 주세요.